본문 바로가기

KG인테리어뱅크

3D맥스(MAX) 기초 과정, KG인테리어뱅크 학원생 작품보기

 

3d맥스(MAX) 기초

컴퓨터 처리 때문에 만들어진 화상이나 그런 기술을 총징하여 컴퓨터 그래픽스라고 합니다.

붓이나 연필로 제작하던 과정을 한 마디로 컴퓨터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작업하는건데요 

이미지 제작, 합성, 명암, 색채, 특수 효과 같은 기능들을 넣어 수행할 수 있는 과정이랍니다 :)

 

3D맥스(MAX) 기초과정에서는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1개월차 모델링 학습
2개월차 라이트 재질 공간구성 학습
3개월차 Vray(브이레이)의 활용
4개월차 Realistic Scene을 위한 장면 연출과 포트폴리오

 

3d맥스(MA)수업을 수강하기 전에 선행과정으로 공부해둬야 하는 과정이 있나요?

  • 포토샵/ 일러스트 - 여러 이미지들에 색채를 넣고, 시각화하기 위하여 반드시 배워야 하는 과정입니다.
  • 캐드(CAD) - 3d맥스(MAX)를 수강하기 전에 캐드(CAD)수업은 정말 필수랍니다. 컴퓨터로 도면 그리는 법에 대하여 익히는 수업이기 때문에 반드시 꼭 들어야 한답니다. 도면이 있어야 그 위에 맥스를 활용할 수 있답니다 :)
  • 스케치업 - 배우지 않고 3d맥스(MAX)수업을 하는 것과 스케치업 배운 이 후 3D(MAX)맥스를 활용하는 것은 결과물이 다릅니다. 캐드까지 작업한 2차원 도면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3차원적으로 모델링하여 실사 느낌의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으로 실무에서도 많이 쓰이기 때문에 꼭 배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KG인테리어뱅크 3D맥스(MAX)수업은 일반 컴퓨터학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과정이 아닌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과정이지만

관심만 있다면 관심있는 학생 혹은 취업준비생, 일반인들도 수강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실제로 수강한 KG인테리어뱅크 수강생들의 작품보기

 

 

▶3D맥스(MAX)기초 과정 상담 신청하기◀

 


홈페이지 : http://kg.interior-bank.kr 

 

kg인테리어뱅크학원 02.3676.9359

KG인테리어뱅크 교육센터

kg.interior-ban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