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채용정보★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채용+인재상+인사제도+복리후생+자소서 항목+면접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신입사원 수시채용(마케팅)

아모레퍼시픽 너무나도 유명한 화장품 회사죠?ㅎㅎ

그만큼 가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

화장품 사업부문의 주요 제품으로는 설화수, 세라,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등이 있으며

Daily Beauty&Sulloc 사업부문의 제품으로는 미장센, 해피바스, 덴트롤 등이 있음.

프리미엄 사업부는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고객층을 활대하였으며,

생활용품 사업부는 유통 채널 다변화에 집중함.

아모레퍼시픽의 평균 직원들의 예상 연봉은 5229만 원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인재상

  • 공감 -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고객의 마음을 함께 절실히 느끼며 성장하고자 하는 동료의 마음을 지지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스스로의 의지를 굳건히 합니다.
  • 몰입 - 공감이 있기에 자신의 일을 사랑하게 되며 또한 깊게 집중하게 되므로 일 자체로 기쁨을 느낍니다.
  • 전문성 - 고객의 바람과 요구를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방법들을 찾고 만들어가는데 최고가 됩니다.
  • 창의 - 어느 날 불현듯 찾아오는 순간의 영감이 아닙니다. 이미 아는 것에 새로운 것을 더하고 생가고가 질문을 반복하여 깊어지는 가운데 창의의 기운은 솟아오르게 됩니다.

 

 

아모레퍼시픽 인사제도 

아모레 피시픽은 개인의 적성과 희망을 고려하여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있답니다.

 

아모레퍼시픽 인사관리 전략

아모레퍼시픽 근무시간 & 휴일휴가

아모레퍼시픽 상시채용 직무내용

신사업기획(신규 브랜드)

- 사내벤처 육성 브랜드 관리 및 운영

- 브랜드 상품 개발 및 디자인 실무

- 브랜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대외 발신

*아모레퍼시픽 지원 시 학사 이상(디자인 전공, 식품(영양) 전공 우대)

 

아모레퍼시픽 자소서 항목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이며, 왜 그 기준에 아모레퍼시픽이 적합한지 기술하시오.(필수 입력사항 최대 600 최소 100)

 

본인이 선택한 직무에 대해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기술하시오.
1) 직무를 선택하게 된 이유
2)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예상되는 어려움
3) 이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본인만의 강점(관련 경험 기반)(필수 입력사항 최대 800 최소 100)

 

본인의 성장과정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무엇이었나요? 그 이유와 과정 속에서 본인이 했던 행동과 생각, 이를 통해 느끼고 배운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필수 입력사항 최대 600 최소 100)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특별한 소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움이 왜 필요한지 정의하고 입사한다면 이러한 소명을 어떻게 실현할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필수입력사항 최대 600 최소 100)

 

아모레퍼시픽 그룹 핵심가치(개방, 정직, 혁신, 친밀, 도전)중 본인에게 가장 부합하는 하나를 선택하고, 지원 직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해당 가치를 어떻게 발휘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목표(비전) 및 계획에 대해 기술하시오.(필수 입력사항 최대 600 최소 100)

 

 

아모레퍼시픽의 서류 마감일은 12월 1일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자소서, 면접 상담 신청하기◀

 


 

홈페이지 : http://site.naeiljo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