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G아이티뱅크

KG아이티뱅크 국가기간전략산업 취업반/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 취업반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 취업반-

안녕하세요 

오늘은 KG아이티뱅크의 개강날이랍니다 ㅎㅎ근데 날씨가 무쟈게 춥네요..

차 타자마자 온도 보니 -6.0...ㅋㅋㅋ 영하 6도.. 아침에 정말 춥더라구요 

아직도 손이 시리다는...ㅎㅎ

 

오늘은 저번에 이어 2020년 취업반 개강 예정 중 하나인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

네트워크엔지니어 혹은 서버 엔지니어 또는 보안관제 등 보안 관련 취업을 생각 중이신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 취업반 커리큘럼

 

NCS전공교과

 

  • 관리적 보안 구축
  • 보안인증 관리
  • 보안 구축 요구사항 분석
  • 보안 구축 계획 수립
  •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구축
  • 데이터베이스 보안 구축
  • 시스템 보안 구축
  • 네트워크 보안 구축
  • 물리적 보안 구축
  • HW운영관리
  • NW운영관리
  • 정보시스템 진단
  • 모의해킹

비 NCS교과(실기)

 

  • 네트워크/ 서버 인프라 구축
  • 프로젝트

 

 

비전공자도 초보자도 수업은 가능하지만, 취업반 커리큘럼은 하나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로 사전 지식수준을 동등하게 맞춰야 합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 진도를 나가는 것도 많이 어렵고, 중도 포기자도 생기게 되어 팀 프로젝트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지식이 없는 경우 상담을 받고 사전지식 여부에 대해서 테스트도 받아 보시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KG아이티뱅크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양성과정 취업반 과정◀

 

 

홈페이지 : http://no1-itbank.com 

 

KG아이티뱅크학원

KG아이티뱅크학원 상담예약시 할인쿠폰 발급이벤트 중!

no1-itba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