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G내일코칭

[공기업 면접/취업] 국민건강보험공단 면접대비(준비)반/ 토론면접+인성면접+모의면접

안녕하세요

KG코칭스쿨 박연주 교육실장입니다.

11월의 첫 번째 금요일이네요 ㅎㅎ

날씨가 다시 평년 기온을 되찾는다고 뉴스를 들어서 그런건지...

진짜 따뜻해진건지.. 좀 들춥네요^^ 근데 몸만 들춥고 뭔가 정신은 허한느낌?ㅋㅋㅋ..

뭔가 모르게 울적한 이 기분..가시질 않아서여 ㅎㅎ

 

그럼 오늘도 제가 포스팅 하는 이유!로 돌아가볼게요..ㅋㅋ

공기업 취업준비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그리고 이 곳 취업준비하시는 분들도 상당하실텐데요

오늘은 바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이랍니당~

 

 

오늘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면접(준비)대비, 완성반이 생겨서 공지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시간이 많은게 아니니 부지런히 준비하셔야 하실 듯 해요

 

면접은 일정이 나오고 준비하려 시작하면 늦어요.

그리고 촉박하고, 후회하기 쉽상이죠

미리미리 준비해서 한 번 뿐인 기회를 냉큼! 가져가시길 바랄게요 ㅎㅎ

 

 

 

특히나 공기업은 NCS기반 및 블라인드 채용이다보니 더 막막하고 어려우실텐데

KG코칭스쿨에서 면접 기출문제부터 면접답변까지 함께 준비해보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 면접대비(준비), 완성반

 

 

 

  • 과정 : 면접완성반(12시간)
  • 금액 : 45만원(4-8명)/ 그룹반
  • 일정 : 11월 5일~11월 6일 (12시~18시)
  • 커리큘럼
    1일차 5일(월) : 토론면접
    2일차 6일(화) : 인성면접+모의면접

KG코칭스쿨에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공기업)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되며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지원한 지원자들과 함께 면접준비가 가능하시답니다.

 

 

 

 

20-30명씩 진행되는 의미없는 그룹반이 아닌,

실제 면접처럼 진행되는 그룹반으로 참 된 코칭을 받고, 합격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중입니다.

면접준비하는 이틀 간 열과 성을 다 하실 분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면접대비(준비), 완성반 교육문의

 

담당자 : 박연주 교육실장

전화문의 : 02.3676.9359

홈페이지 : http://site.naeiljob.co.kr

카카오톡 : itbank1004

 

 

 

 

 

 

 



  

번외.

 

바로 어제 포스팅 했던 삼성(Samsung)면접 완성반이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신 덕에

주말반은 마감이 되어 새롭게 평일반으로 추가 개강 됩니다.

 

 

커리큘럼은 당연히 삼성(Samsung)면접시 준비해야 하는 토론면접, 직무인성면접, PT면접으로

진행이 되고 과정, 금액, 정원 모두 동일하세요.

단, 일정만 평일반으로 추가 개강이 되는거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Samsung) 면접완성반 평일반 추가개강 ▶ 11월 5일~ 11월 6일(12시~18시)

 

서둘러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