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G내일코칭

[대기업 취업/ 면접] 롯데(Lotte)그룹 면접준비, 구조화면접+임원면접+PT면접+토론면접 학원

안녕하세요

KG 코칭스쿨 연주쌤이예요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요즘에 제가 푹 빠져있는 노래가 있어요 ㅋㅋ

소유랑 매드클라운이 부른 비가오면 이라는 노래!

진짜 ㅋㅋㅋㅋ 무한반복중.. 맨날 엄청 들어여ㅋㅋ

그냥 멜로디도 좋고.. 뭔가 가사도 좋고..

이상하게 끌리는 노래네요 ㅎㅎ..

그래서 맨날 퇴근길에 이 노래만 무한반복중..

아 하나 더 있어요

 

 

Done For Me- Charlie Puth, Kehlani

이 두 곡을.. 미친듯이 무한반복하네요 ㅎㅎ

이건 그냥 베이스..멜로디가 그냥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끌리는 것 같아요 ㅎㅎ

한 번 들어보세요

감성포텐 터짐..ㅋㅋㅋ

무튼 노래 얘기는 여기까지 하구 다시 코칭으로 돌아가서 얘기할게요!

 

 

롯데그룹 면접대비반이 생겼거든요~

방금 공지나온 따끈한 소식입니다^^

 

롯데그룹 면접준비 하시는 분들한텐 희소식이죠~ㅎㅎ

치열하게 면접까지 간 만큼 반드시 면접에서 합격해야겠죠?

 

일단, 롯데그룹 면접준비, 대비반이 벌써 정원이 얼마 남지 않았답니다..

인원이 왠만큼 모여서 그냥 만들어 버린거라서요

 

우선은 롯데그룹 면접 전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지원자의 역량, 가치관 및 발전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심사,

다양한 방식의 One-Stop면접 시행(실무면접, 임원면접 1일 통합면접)

지원 직무에 따른 별도 면접 전형 방식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롯데그룹 면접준비, 롯데면접 대비반

 

 

과정 : 면접완성반(12시간)

일정 : 11/10(토)~11/11(일) 주말 2일 완성

▶시간 : 12시~18시

▶커리큘럼 :

10일(토) 구조화면접/ 임원면접(6시간)

11일(일) PT면접/ 토론면접(6시간)

*상황에 따라 진행순서 변동가능성있음

 

롯데그룹 채용의 기본일정 및 공고는 그룹 공동으로 진행하며, 이후 면접전형과 합격자 선발은 관계사별로 진행한답니다.

 

 

롯데그룹 경험이 있으신 코치님들의 기업분석은 기본,

1분 스피치, 인성면접 임원면접 빈출질문(예상 기출문제풀이), 이력서/자기소개서 예상질문,

PT발표내용구성이나 칠판활용법, 발표태도/ 목소리, 추가질문에 대처하는 자세와 방법! 

토론주제 트랜드 분석 및 토론면접의5가지 화법, 논중법/반박기술 팁까지.

한 번에 롯데그룹 면접에 합격할 수 밖에 없게끔 만들어 드립니다

 


 

롯데그룹 면접준비, 대비반 교육문의

 

담당자 : 박연주 교육실장

전화문의 : 02.3676.9359

홈페이지 : http://site.naeiljob.co.kr

카카오톡 : itbank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