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G아이티뱅크

KGITBANK 자바 웹개발자/ 프로그래머 취업반 과정 후기

'KGITBANK 자바 웹 개발자/ 프로그래머 취업반 후기'

 

 

 

안녕하세요!

간만에 사진이죵 KGITBANK 해커루나 연주쌤이예용 '-'/

오늘은 어제의 뿌듯함을 자랑하려고 해요 ㅎㅎ

제 학생 중에서 KGITBANK 자바기반 웹 개발자 취업반(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을 듣고 취업이 된 학생

취업했다고 감사하다고 연락이 왔거든요~ㅎㅎ

 

이 일을 하면서 사실 가장 뿌듯하고 보람찰 때가 이 때 랍니다..ㅋㅋ

 

우선 이 학생은 비전공자로 전문학교 졸업 후에 공무원 시험준비 했던 학생으로 IT분야를 처음 접한 케이스구요!

 

아무래도 분야가 처음이다보니 당연히 방문상담 후 배워야 하는 부분부터 학습설계를 도와주었구요~

사전지식부터 수강하길 권장해주었습니다.

 

학생 아버지가 프로그래머이신데 학생 아버지도 사전지식부터 차근차근 듣는게 맞다고 판단하셔서

제대로 공부를 시작해 보기로 했고,

 

프로그래밍 분야로 취업반을 들으려 할 때 필요한 사전지식과정에 대해서 알려주었고

그대로 수업을 듣기로 하고, 작년 6월부터 수업을 시작해서 프로그래밍 기본 과목부터 차근차근 듣다가,

작년 10월 KGITBANK강남점에서 개강하는 자바기반 웹 개발자 양성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취업반을 시작으로

얼마 전인 4월 9일. 종강 후 어제 취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회사로 취업을 하게 되었고,

실제로 면접시 실무면접 몇 가지 보고,

그 다음 사전지식에서 배운 C언어 관련해서 질문을 했다고 해요~

(프로젝트/포트폴리오는 당연히 필수로 제출이구용)

 

아무래도 대부분이 자바 웹 개발자/ 프로그램 취업반이 국비지원(정부지원)이 되다보니

무조건 자비부담 없이 취업반 교육과정에 대한 수업만 희망하거든요..

그래서 사전지식 자체가 제대로 기반이 안 잡혀있고, 수업도 못 따라가고.. 엉망진창이 많답니다.

 

그래서인지 기본 언어 정도는 다 알고 있어야 한다며 질문을 했다 하는데,

다행스럽게도 이 학생은 이미 사전지식과정에서 C언어와 C++정도는 다 배우고 간 것이므로

자신있게 역량을 뽐낼 수 있었다는...

그뤠잇!!ㅎㅎ

 

그리고 어제 전화를 받았다고 해요. 합격..ㅎㅎ

 

 

 

 

 

그동안 공부하는 기간이 생각처럼 힘들었을테고, 어려웠을텐데 그 힘든 시기들을

이겨냈기 때문에 충분한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1人!!

 

그래서 결국엔 취업을 희망했던 곳으로 한 방에 취업하게 된거겠죠?

정말 베리베리 그뤠잇~~!!ㅋㅋ

 

비전공자나 초보자 입장에서는 물론, 돈이 하나도 들지 않는 선에서 공부하는 것이 최선이고,

최고 좋은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아니랍니다..

 

태어나서 처음 공부하는것인데 당연히 쉬울 수는 없거든요..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해도 따라가지 못 하는 부분들이 훨씬 클거구요..

 

그래서 취업은 준비한 만큼이랍니다.

물론 이런 기회도 당연히 준비했기 때문에 잡을 수 있었던걸거구요

 

초보자여도,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할 수 있답니다.

단, 진도만 빼기 급급하게 공부하는게 아닌, 따라갈 수 있을 정도로 공부를 해야 한답니다.

방문해서 본인 상황에 대해서도 있는 그대로 얘기해주고,

그 다음 그 상황에 맞게 체계적으로 목표와 과정에 대해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언제든지 상담은 가능하시니까

상담신청 해주세요^^

 

KGITBANK 취업반 상담신청

TEL 02.3676.9359

카카오톡 itbank1004

수강료조회 및 상담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