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G아이티뱅크

IT교육(프로그래밍, 엔지니어, 관리자, 정보보안전문가, 빅데이터 등)을 꼭 KG아이티뱅크에서 받아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IT교육(프로그래밍, 네트워크 및 서버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코딩, 정보보안전문가, 빅데이터 등)

꼭 KG아이티뱅크에서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음 요즘들어서 주변 디자인 학원들도 IT과목을 한 두 과목씩 교육하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디자인 쪽이 저문지도 오래전이고, 4차 산업혁명이고 하다 보니 대부분이 IT전문교육을 희망하니까

아이티 교육과정도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러다보니 대부분의 학생들이 여기 저기 상담을 받는건 당연하겠죠?

 

하다못해 저도 인터넷으로 쇼핑이라던지, 어디 놀러가려고 펜션같은거 예약을 하려고 해도

비교는 필수거든요.

 

여기까지는 저도 당연하게 생각한답니다.

또 당연히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건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하고 있구요^^

 

 

그런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학생들이 어떤 교육기관(학원)이 과연 좋은 교육기관(학원)인지..에 대해서

기준도 점점 사라지기도 하고

무조건 수강료가 저렴하면 장땡??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이 부분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이라면 저여도 그렇게 생각할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잘 모르고 계시는

KG아이티뱅크만의 장점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마디로 저는 오늘

'왜 IT교육(프로그래밍, 네트워크 및 서버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코딩, 정보보안전문가, 빅데이터 등)

꼭 KG아이티뱅크에서 받아야만 하는지'에 대해서 얘기하고자 합니다ㅎ.ㅎ

 

 

 

 

첫 번째 이유!!

 

 

IT교육기관 중 가장 전통이 깊다!

 

(근데 KG아이티뱅크 말고..IT전문교육기관(학원)이 있나 싶은게 제 생각..=.=..)

- 실제로 KG아이티뱅크가 IT전문교육기관(학원) 중 가장 오래된 전통을 가지고 있음! 연주쌤인 저만해도 근무를 10년째 하고 있죠? 10년도 훨씬 넘었답니다. 일반적으로 IT교육과목 가르키고 있는 교육기관(학원) 중 대부분의 학원이 생긴지 얼마 안 됨. 그리고 대부분이 자칭 IT전문교육기관인듯.. 과목도 없으면서..ㅎㅎ..

 

 

두 번째 이유!!

 

 

정보통신 분야 취업률 1위, 자격증 취득률 1위, 전지점 계좌제 최고등급 선정기관이랍니다.

 

- 국비지원(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취업성공패키지, 실업자내일배움카드)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기관(학원) 중 이렇게 취업이 잘 되는 학원도 없다는 거. 실제로 국비지원(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외) 수업들을 들을 때 학생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무료과정만 희망하시거든요. 사전지식이 있든 없든 그냥 나는 국비지원으로 수업만 빨리 듣고 취업만 빨리 하면 된다 라는 생각을 가진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거든요. 근데 이게 일반적인 이론 공부가 아닌 실습으로 해야 하는 공부이기 때문에 절.대.로 천재가 아닌 이상은 태어나서 처음 배우는 것들인데 로봇마냥 다 이해하고 처리할 수 없다는 거..그래서 대부분의 학원들은 난이도가 낮은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던지, 아니면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수업을 그만둔답니다..그럼 당연히 나라에서는 이걸 국민들의 세금으로 정책을 세워서 진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체크할 수 밖에 없거든요. 나중에 보면 결국엔 취업률이 상당히 떨어진다는 점! 하지만 KG아이티뱅크는 당장의 이익보다는 학생들이 제대로 배워서 제대로 취업할 수 있게끔 상담을 통해서 개개인에 맞춰 계획을 세워주고 올바른 공부를 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는 점. 그러다 보니 당연히 난이도가 높은 수업이라 해도 따라갈 수 있고, 자격증은 부가적으로 취득이 가능하고, 자연스럽게 수료 후엔 취업으로 연결이 된다는 점.. 이 정도면 계좌제 최고등급으로 선정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겠죠?

 

세 번째 이유!!

 

 

 

IT관련 국제/국내 자격시험센터 운영중이라 학원내에서 시험이 가능하답니다~

 

- 국제자격증은 뭐 IT과목을 교육하는 곳에서 어느정도 시험을 볼 수 있는 곳이 몇 곳 있다고 쳐도. 실제로 국내 자격증인 네트워크관리사와 리눅스마스터 자격증은 실제로 인터넷으로 원서 접수 후 가까운 학교 시험장으로 가서 시험을 보게 되어 있는데요. KG아이티뱅크에서는 바로 그 국가공인자격증을 KG아이티뱅크 학원내에서 상시로 시을보고 취득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KG아이티뱅크에서는 자격증 취득이 쉽고, 높을 수 밖에 없겠죠^^

 

 

네 번째 이유!!

 

 

예습, 복습이 가능한 온라인 실무직강

 

- 종로3가 KG아이티뱅크 본점 4층에는 미디어실이 따로 있답니다. 방송국 녹음실?? 처럼 된 미디어 실이 따로 있어서 영상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상에 떠도는 질이 낮은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게 아니라, 실제로 강의를 하고 계신 강사님들. 즉 오프라인 수업에서 수업받는 강사님한테 온라인 강의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는 거죠^^ 직접 인터넷 강의 버전으로 촬영을 해서 교안도 무료제공. 어플로도 시청 가능.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의 이해를 최대한 돕기 위해 학생들 의견을 수렴하여 바로 실행! 이제 IT공부가 어려워서 그만두겠다고 하는 학생이 사실 거의 없죠 그리고 혹시라도 하루라도 빠지게 되면, IT교육시 가장 힘든 점이.. 다음 날 수업을 못 따라간다는건데, 바로 KG아이티뱅크의 온라인 실무직강을 보고 온다면 아무래도 수업을 따라감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답니다^^

최대한 피드백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근데..적다보니 너무 길어져버려서.. 이거 나눠서 써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너무 길면.. 음 보는 사람들도 힘들테니까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4가지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봤는데요.

기대하세요 앞으로 10가지도 넘게 더 있거든요 ㅎㅎ

 

그 동안 제가 KG아이티뱅크에서 근무하면서 느낀거기도 하고, 음.. 실제로 제 학생들이 말해 준 부분도 있답니다.

단순히 그냥 제가 생각나서 쓰는 말들이 아니라,

실제로 제 학생들이 IT교육(프로그래밍, 엔지니어, 관리자, 정보보안전문가, 빅데이터, 코딩 등)을 받으려고 여러 학원 상담도 받아보고, KG아이티뱅크를 다니면서 느낀 점을 말해준 것도 있답니다.

 

그래도 중요한건 본인이 공부를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지 저는 가장 중요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공부를 하려고 하는 목적. 목표. 이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막연하게 학원만 다닌다면 그게 무슨 의미일까 싶네요.

 아마도 영혼없이 다니면 머릿속에도 안 들어갈께 뻔하니까요..ㅎㅎ

 

뭐 어쨌든!

그래도 머니머니해도 가장 제일 최고로 중요한건!!

내가 배우려고 하는 과정이 IT교육기관(학원)에 있냐 .. 이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요?ㅎㅎ...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는건, 

IT관련 교육과정이 이렇게 체계적으로 난이도대로, 그리고 여러 과목들이 매 달 개강이 되어 수업을 듣게끔 되어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중인 학원은 KG아이티뱅크 뿐이다. 이거예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팩트 사실 이거였어요 ㅎㅎ

 

그래서 IT교육(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엔지니어, 관리사, 정보보안전문가, 빅데이터, 코딩 등)은

KG아이티뱅크에서 받을 수 밖에 없다는거ㅎㅎ

 

오늘은 이만 너무 길어져서 여기서 마치고!

내일 왜 KG아이티뱅크에서 교육을 받아야 하는지, 왜 IT교육하면 KG아이티뱅크라고 하는지!

2탄 들고 찾아올게용~ㅎㅎ

 

 

 

궁금하신 부분이나 교육상담은 언제든지 상담신청해주세요^^

 

 

TEL 02.3676.9359

카카오톡 itbank1004

상담예약 및 수강료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