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KFC 신메뉴!! 블랙라벨 클래식 치킨 버거 넘나 솔직한 평가!!

비도 오공~~

나가기는 귀찮고~~

점심도 먹으러 가기 귀찮아서 ㅋㅋ

어제 퇴근길에 우연히 보게 된

KFC 신메뉴!! 블랙라벨 클래식 치킨 버거를 시켜먹었당.

 

우리에겐 딜리버리가 있으니..ㅎㅎ

우리나라처럼 배달음식 문화가 잘 되어 있는 나라는 아마 없을거라는..ㅋㅋ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예능 프로그램만 봐도 느낀당

외국인들 우리나라 와서 늦은 시간에도 먹고 싶은게 다 배달되는거 보고 완전 감탄함..ㅋㅋ

특히 KGITBANK가 위치해 있는 강남역이나 종로 같은 곳은 배달이 안 되는 게 없죵

 

 

자 일단,

KFC 신메뉴인 블랙라벨 클래식 치킨버거 칼로리는 709칼로리..ㅎㅎ

근데 칼로리 상관없이 입에 들어가면 다 똑같음 그냥 맛있게 먹는게 최고 ㅋㅋ

 

 

대박...

무슨 햄버거 안에 치킨이 너무 커가지고 ㅋㅋㅋㅋㅋㅋ개깜놀..

어지간한 여자는 이거 블랙라벨 클래식 치킨 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터질 듯.

 

 

사진에 잘 안나와서 그런데 생각보다 버거 안에 치킨이 너무 통째로 크게 들어 있어섴ㅋㅋㅋㅋ

배부름..

 

내가 원래 음식 사진을..정말.. 못 찍음..

특이하게 원래보다 맛 없어 보이게 찍는 기술이 있음..ㅎㅎ...

 

 

사이드 메뉴로는

치킨 1조각이랑 빵 1조각. 딸기쨈도 같이 시켰는데

햄버거 먹고 .. 바지가 허리를 졸라서 배가 부른건지..

진짜 고기 때문에 배가 부른건지..배가 터질 것 같아서

저거는 이따 배고플 때 먹으려고 쟁여뒀당..

 

 

딸기쨈.. 손에 묻히지 않고 이렇게 먹는거 좋다 ㅎㅎ

오뚜기 제품이군..ㅋㅋ

 

 

이건 그냥 박스가 섬세해서 찍어봄..ㅋㅋ

보통은 옆에 저렇게 홈이 파여있진 않은걸로 알고 있어서..ㅎㅎ(아닌가.. 내가 잘 모르는건가..ㅋㅋ)

저렇게 되어 있다 보니 배불러서 쟁여둬도 다시 포장을 해도

박스가 구겨지거나 그런게 없고 다시 포장도 잘 되고 편리하당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저런게 은근 편리하다는 거!

 

 

그리고 요고는 .. 원산지가 나와있어서 한 컷..

국내산!!ㅋㅋ

엄격한 글로벌 품질관리, 11가지 비밀양념.

음 그래서 그런가 소스가 맛있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라고 하면 소스가 좀 더 많이 발려 있었음 좋겠당

 

양도 이 정도면 햄버거 치고 상당하고, 매번 먹던 치킨버거랑은 패티도 상당히 다르고,

뭔가 신선도도 정말 다른 듯..

블랙라벨 클래식이라 그런건가

 

그래서 내가 내린 결론!

 

KFC신메뉴 블랙라벨 클래식 치킨 버거 맛 평가는 ●

* 소스가 살짝 더 있었음 좋겠다 생각해서..ㅎㅎ 사람마다 개취존중!!